본문 바로가기

이슈 News

보배드림발, 셀프세차장에서 개거지 진상부리는 미니 차주, 개념없는 양동이 물 도둑

지난 11월 8일 자동차 커뮤니티 사이트 보배드림에 셀프세차장에서 이상하게 세차하는 사람이 있다며 게시물이 올라왔습니다. 셀프세차장이지만 돈을 내지 않고 신박하게 세차한 진상 미니 차주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보배드림 자동차 커뮤니티 사이트

 

 

이야기는 셀프세차장을 운영하는 부모님 객장에서 너무 어이없는 일이 있었다며 시작됩니다. 11월 8일 새벽 4시경 세차장에 진입해 당당하게 개수대 앞에 주차를 하고 양동을 꺼내 차 위치도 바꿔가며 거품질도 하고 무려 한 시간에 걸쳐 세차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게시물 작성자의 아버님이 자택에서 새벽에 CCTV를 보고 진상 차주에게 객장의 스피커를 통해 이상하게 세차하지 말라고 몇 번에 걸쳐 얘기했지만, 진상 미니 차주는 신경도 쓰지 않고 본인 차를 세차했다고 합니다. 너무 어이가 없어 날이 밝은 대로 경찰서로 가서 신고를 했지만, 세차장 물사용 같은 건으로 진상 미니 차주를 처벌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셀프세차장 사장님의 신고에 경찰의 대응도 너무 소극적이 아니었나 싶지만 연이은 진상 미니차주의 연락은 더 가관이었습니다. 그 물값 3천 원 주면 되는 거 아니냐며 되려 큰소리를 쳤다고 합니다. 먼저 미안하다고 사과를 해도 모자랄 판에 너무도 당당하게 물값을 계좌 이체하겠다 얘기하고는 정작 물값도 이체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지능이 정상인만큼 안 되는 덜떨어진 사람이었을까요? 아니면 불법 체류하는 국내법을 모르는 외국인이었을까요?

 

진상 개거지 오너가 차주인 불쌍한 미니

 

 

 

셀프세차장 사건을 알게된 보배드림 커뮤니티 유저들과 미니 자동차 동호회 회원들은 정상적이지 못한 차주의 행태에 어이없어하며 와 이런 거지가 다 있네, 개거지네, 진짜 할 말 없게 만드네, 한 시간 동안 세차를 해? 그지 새끼 똥 밟았다고 생각하세요, 미니 망신 다 시키네, 저럴 바에 차를 팔고 말지, 세차 거지가 다 있네요 등등 진짜 거지 같은 행동에 어이없고 분노하며 글쓴이와 부모님과 함께 공감했습니다.

 

진상 개거지 미니 차주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운전하고 다니는지 모르겠습니다. 해당 차량을 정상적으로 구매했는지도 궁금하구요, 행여나 대포차로 어렵게 구매한 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보험도 안 들고 고속도로 통행료도 안내는 그런 범법차량과 다를 바가 없는 것 같습니다.

 

 

참... 셀프세차장을 갔으면 셀프세차장의 방식으로 정당하게 이용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