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News

히든싱어6 장범준 2라운드 탈락, 히든싱어 다시 보기 사이트 티비 나무

히든싱어는 2012년 12월 JTBC에서 파일럿으로 시작해 2020년 현재 정규시즌6을 진행 중인 인기 프로그램이며 모창능력자들과 진짜 가수가 커튼이나 통으로 가려진 뒤에서 노래대결을 해 진짜 가수를 찾는 프로그램입니다.

진짜 가수와 노래 대결하기 위해 수백 명이 예선을 거쳐 최종 5인의 능력자가 방송에 나와 진지한 노래 대결을 펼치는데, 전현무 특유의 밉상스러운 진행과 어우러져 동시간대 경쟁 프로그램을 씹어먹는 시청률을 자랑하기도 합니다.

 

히든싱어6 공식 티저

 

 

 

2020년 10월 23일 금요일 밤 9시에 진행된 히든싱어 6 장범준 편은 앞선 10월 16일 공개된 예고편에서 가수 장범준이 엄청 긴장하는 내용으로 많은 사람이 궁금하게 만들었습니다.

 

히든싱어6 장범준편 예고 영상

 

 

 

예고편의 내용에 따르면 히든싱어 사상 역대 최대인 375명이 지원했고 코로나 19로 인한 비대면 온라인 접속자도 최다였으며 투표자도 최다였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보통 남자들이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와 중저음 위주의 노래이기 때문에 대중적인 인기를 얻는 것 같고, 특별히 문제 있는 이슈도 없는 클린 한 이미지의 가수라 데뷔 후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은 결과라 생각됩니다.

 

버스커 버스커 출신 솔로가수 장범준

 

 

 

장범준은 버스커 버스커의 보컬이자 리더로 거의 대부분의 노래를 직접 작사, 작곡하는 싱어송라이터입니다. 데뷔 전 그룹 버스커 버스커로 천안을 중심으로 버스킹 공연을 했었으며 천안시 청년사업 프로젝트에서 한 달에 100만 원씩 지원을 받기도 했습니다. 슈퍼스타 K 시즌3에서 힘겹게 우승한 후 활발히 활동하가 2013년 12월 그룹을 해체하게 됩니다.

 

 

이후 솔로 가수로 데뷔해 버스커 버스커의 인기에서 벗어나 솔로 가수로 성공하기 위해 거리공연과 꾸준한 음반 작업으로 내공을 쌓아가고 2019년 장범준 3집이 대중적으로 크게 히트하며 솔로 가수로 완벽히 자리 잡게 됩니다.

 

본인이 탈락할리 없다고 얘기하는 장범준

 

 

 

히든싱어 공식 예고편 외에 별도로 방송된 인터뷰 편을 보면 본인의 목소리와 내공에 아주 큰 자신감을 보여주며 본인이 떨어질 리 없고 참가자들의 대거 탈락을 예상한다고 얘기합니다. 거리공연과 꾸준한 음악 작업으로 쌓인 내공을 아주 크게 믿어 어떻게 보면 거만해 보이기까지 한 내용이었는데, 아마도 JTBC에서 방송 전 장범준이 탈락했다는 소문이 돌기 전에 노이즈 마케팅을 한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본방송에서 장범준은 1라운드 '벚꽃 엔딩'을 부른 6명 중 5등을 해 불안하게 시작했는데 바로 이어진 2라운드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 향이 느껴진 거야'에서 탈락하며 역대급 참가자들의 실력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룰에 따라 3,4라운드에도 함께 노래를 불러 순위를 가려봤으나 최종라운드 역시 가창 능력자 편해준이 62%가 넘는 득표율로 우승해 끝까지 했어도 우승은 못했을 거라고 본인 스스로도 평했습니다.

 

2라운드 탈락 후 크게 당황한 장범준

 

 

엄청난 참여율과 놀라운 결과를 보여준 히든싱어 6 다시 보기는 공식 홈페이지인 JTBC와 히든싱어 다시 보기 사이트 티비 나무, 네이버 시리즈 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JTBC

 

히든싱어6 12회 다시보기

좀처럼 TV에서 볼 수 없던 그가 <히든싱어6>에 떴다! 믿고 듣는 싱어송라이터, 장범준375:1의 모창능력자 경쟁률! 히든싱어 역사상 최다 지원자가 몰린 장범준 편!돌발상황 속출! 어디로 튈지 모르

vod.jtbc.joins.com

네이버 시리즈

 

히든싱어 시즌6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도전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

serieson.naver.com